Q : 교환이 가능한가요?
A : 제품의 교환은 가능합니다. TYN의 실수로 제품이 오배송 되었거나 또는 배송도중에 제품이 파손 및 손상 되었을 경우 교환이 가능합니다.
단, 제품의 불량 또는 하자 발생의 경우 동일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.
※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/교환/환불은 배송 및 반송에 드는 비용을 고객님께서 지불해주셔야 합니다. ※
Q : 반품 또는 환불이 가능한가요?
A : 제품의 반품 또는 환불 역시 가능합니다. 다만, 제품의 하자 또는 기타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.
※ 다음과 같은 경우는 반품 또는 환불이 불가한 사항입니다.
① TYN에서 제품이 출고되고 일주일(7일)이 경과한 제품
②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된 경우
③ 제품의 포장(실링)을 뜯은 경우에는 반품과 환불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▷ 이 외에 단순 변심으론 인한 반품과 환불사항은 배송과 반송에 드는 비용을 고객님께서 지불해주셔야 합니다.
출고 후에 배송에 관한 문제 발생시 로젠택배(1588-9988)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▷ 반품 주소 : 인천광역시 부평구 대정로 92 HK 빌딩 801호
Q : 상품 취소는 어떻게 하죠?
A : 상품을 구매하신 후 결제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충분히 상품 취소가 가능합니다. (마이쇼핑 - 우측상단)
상품을 구매완료 하셨다면 콜센터 070 - 8841 - 1601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결제 하시고 상품을 취소하셨을때 배송중이라면 단순 변심으로 파악되어 반송비 처리 후 사유 확인일로부터 3일이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.